• 20200622 여왕을 위하여
  • 2020. 6. 22. 16:14
  •  

    PL 4ㅏ, HIN, 핀, 클라이데, 소아

    부제: 작은 꽃나무 정신체였던 내가 어쩌다보니 정령집착퀸의 깔?

    열기

     

    4ㅏ (GM):그럼 여왕님을 모셔봅시다
     
    핀:두근
     
    4ㅏ (GM):두근
    마음에 드는 여왕님을 알려주세요
    가로로 1234 세로로 ABCD 입니다
     
    핀:앗 꺼내는게 아니군요
    죄송합니다...
     
    4ㅏ (GM):아 꺼내셔도 돼요!!!
    크게 보면 좋죠
     
    클라이데:전 4B 여왕님이요!
    앗 같은 여왕님이다
     
    소아:저는 2C!
     
    4ㅏ (GM):일단 다 꺼내보죠
     
    핀:저 그럼 바꿀게요(ㅋ
     
    4ㅏ (GM):ㅋㅋㅋㅋㅋ 좋아요
    다들 고르셨나용
     
    핀:넹!
     
    IN .:
     
    소아:
     
    클라이데:네네
     
    4ㅏ (GM):네분의 여왕후보께서 오셨습니다
     
    핀:(두구두구두구)
     
    4ㅏ (GM):각자 여왕님을 어필해도 좋고
    주사위신께 여쭤도 좋습니다
     
    IN .:다이스 갓....?
     
    소아:저는 주사위신께 여쭈는 게 맘에 들어요
    (?)
     
    클라이데:다이스다이스
     
    핀:어필 한번만 해보고 다이스 해도 될까요(ㅋ
     
    4ㅏ (GM):역시 티알피지 하시는 분들이셔
    좋습니다!
    어필해주세요!!
     
    IN .:(기대)
     
    핀:마치 태초의 여와가 진흙을 흩뿌려 인간을 만들었듯(맞나) 여왕이라기보다 마치 여신 같은 자태의 저의 여왕님을 부디 뽑아주십시오 다이스갓이어...
     
    I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라이데:ㅋㅋㅋㅋㅋㅋㅋㅋ
     
    IN .:흔들리고 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아:ㅋㅋㅋㅋㅋㅋㅋ 다이스님께 어필하셧다
     
    핀:(어필중)
     
    클라이데:흡사 선거운동
     
    I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움직이는 거 짱 귀여워요
     
    4ㅏ (GM):좋습니다 기호1번 여왕님 유세 잘 들었습니다
    다른 분들도 어필 하시나요
     
    핀:(함 해주세요)
     
    소아:ㅋㅌㅋㅋㅋㅋ 그럼 저 기호 2번으로 어필해보겟습니다
     
    4ㅏ (GM):좋습니다
     
    소아:아 순서로 기호 정해졋나요
    맨 오른쪽 여왕님이세요 ㅋㅌㅋㅋ
     
    I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ㅏ (GM):아 머슥입니다
     
    핀:아니
    후광이!
     
    소아:괜찬습니다 기호 2번분을 위해 남겨두도록 하죠
     
    IN .:다른 분께 가버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핀:ㅋ짧고 굵은 어필
     
    소아:예 아무튼 저희 여왕님으로 말씀드릴 것 같으면 귀에 거신 귀걸이마저도 금으로 빛이 날 정도로 아름다우신 분입니다 저 후광 보이시죠! 여왕님은 제 마음의 달빛!
    여왕님에게 소중한 주사위 하나 부탁드립니다 다이스 신님
     
    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ㅏ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N .:모든 것은 다이스로부터....
     
    클라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ㅏ (GM):좋습니다 2번 여왕님 3번 여왕님은 홍보팀이 없나요
     
    핀:2번 여왕님은 짧게 후광만 보여주시고 들어가셨어요
     
    4ㅏ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아:ㅋㅌㅋㅋㅋㅋㅋㅋ
     
    클라이데: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N .:저희 3번 여왕님께서는 젊은이들이 선택받으신다면 양보하신다고 하십니다.
     
    소아:강력한 어필
     
    4ㅏ (GM):짧고 굵은 퍼포먼스
    좋습니다 그럼 다이스갓 모셔봅니다
     
    핀:와~
     
    4ㅏ (GM):
    rolling 1d4
     
    (
    1
     
    )
     
     
    =
    1
     
    핀:ㅋ후
     
    소아:(박수)
     
    핀:예!
    감사합니다
     
    4ㅏ (GM):화려한 춤이 마음에 드셨나봅니다
     
    IN .:열렬한 춤에 신께서 반응해주셨군요
     
    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라이데:와아
     
    4ㅏ (GM):그럼 한 번 카드 다 회수할게요!
     
    클라이데:ㅋㅋㅋㅋㅋ
     
    IN .:
     
    소아:다음번엔 저희 여왕님께 춤 강사를 붙이는 것으로
     
    핀:저 율동감 넘치는 아름다운 흑단의 머리칼을 찬양하십시오
     
    소아:흑발 만세!
     
    클라이데:저희 진행 순서는 어떻게하나요?
     
    4ㅏ (GM):좋습니다 드루이드 여왕님을 모시고
     
    핀:(드루이드셨어?_
     
    4ㅏ (GM):음 롤20 닉넴순으로 할까요
    ?
     
    소아:그것도 좋아요~
     
    클라이데:좋아요!
     
    핀:저부턴가요(호달달)
     
    4ㅏ (GM):저저도 합니다
     
    I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아:ㅋㅌㅋㅋㅋㅋㅋ
     
    4ㅏ (GM):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핀:앗 ㅋ옥꼐이
     
    4ㅏ (GM):그렇군요
    여왕님께서는... 제게 마법적인 힘이 가득한 동쪽의 숲을 내려주시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그 숲의 정령들을 증인으로 맹세하셨기 때문에 지키실 거라 생각합니다! 어기시면 저주를 받아요!
     
    핀:대가가 있는 호위였군요
     
    소아:(저주)
     
    IN .:(여왕님 보증스셨네요)
     
    4ㅏ (GM):그렇습니다 맨입은 없나
     
    핀:저주술산가요
    (호달달)
     
    클라이데:보증 ㅋㅋ
     
    4ㅏ (GM):ㅋㅋㅋㅋㅋ 핀님도 해주셔요!
     
    핀:ㅋ아니 자뻑
     
    4ㅏ (GM):ㅋㅋㅋㅋㅋㅋㅋ
     
    IN .:ㅋㅋㅋㅋㅋㅋㅋㅋ
     
    클라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핀:미치겠네
    <ㅇ>
     
    IN .:하긴 신하가 5명이나 있죠
     
    소아:나오는 질문이 참 짜릿하네요
     
    핀:사실 저는 나무의 정령입니다.
     
    IN .:여왕님 저를 원픽해 주십쇼!
     
    소아:여기서 정령이!
     
    핀:그래서 자연을 사랑하시는 여왕님은 저를 통해서 그들과 소통하고, 자연의 신비함과 아름다움, 힘을 만끽하실 수 있죠.
    그래서 저와 아주 가까이, 오랜 시간 보냅니다.
     
    클라이데:와아!
     
    핀:하지만 그 사실을 알고 있는 건 오직 여왕님 뿐입니다.
    이것이 다른 사람에게 알려지면...저는 다시는 인간들과 만날 수 없을 지도 모릅니다. 그래서 걱정이 됩니다!
    헉헉
     
    소아:오.. 여왕님이 비밀을 지킬지 말지가 문제군요
     
    핀:(씁 스불재잖아)
     
    클라이데:신뢰의 문제
     
    4ㅏ (GM):ㅋㅋㅋㅋㅋㅋ
     
    소아:여왕님이 가장 아끼시니까 괜찮지 않을지 (?)
     
    4ㅏ (GM):여왕픽
     
    핀:단 둘 이 ~
     
    클라이데:아니 왜 실망해
     
    I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핀:썸을 기대했는데
    아니었다?
    (ㅋ죄송합니다 지나가세요
     
    4ㅏ (GM):두두둥
     
    소아:뚜 룻 뚜 (음악끊김)
     
    클라이데:전에 여왕에게 불려가서 어떤 명령을 받았습니다.
     
    IN .:질문이 사람을 만든다
     
    클라이데:민간인을 희생시켜서 우리가 빠져나갈 통로를 만들라고 명령했어요
     
    소아:wow....
     
    핀:oh...
     
    클라이데:신하로서 명을 어길 수 없어서 따르긴했지만 죄책감을 느꼈고 자신에게 부당한 명령을 내린 여왕에게 실망했습니다
     
    IN .:오호오호
     
    소아:그 명령은 다른 신하들도 알고 있나요?
     
    핀:자연 좋아 인간은 어떻게 되든가 이런건가
     
    클라이데:다른 사람에겐 말하지 않았어요!
    여왕에게도 자신에게도 불명예니까요
     
    핀:hmmmm...
    여왕님의 뒷면을 본 기분이 드네요
     
    소아:빛과 그림자
     
    IN .:정치인이시니까요
    그것은 정치의 숙명...
     
    소아:헉 두장 나왔다
     
    IN .:뒷장은 제가 가져가겠습니다ㅎㅎ
     
    소아:죄송합니다 ㅠ
     
    IN .:괜찮습니다!
     
    소아:흠... 이 여행에서 가장 어려운 부분은, 그 머나먼 곳으로 향하는 과정에 사막이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저는 물의 정령술사로, 일시적인 오아시스를 만들어 일행을 돕습니다.
     
    IN .:오오
     
    핀:정령이 또있었구나 ㄴㅇㄱ
     
    4ㅏ (GM):정령이랑 정령술사는 다르지 않나요
     
    핀:(아 그렇군요!)
     
    4ㅏ (GM):마치 강아지와 강형욱이 다른것처럼
     
    소아:그쵸 정령술사는 정령을 다루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핀:(ㅋ)
     
    I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핀:(제가 강아지인건가요?)
     
    소아:예시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ㅏ (GM):아아니 그런뜻은 아니고
     
    핀:(그럴 수 있죠)
     
    4ㅏ (GM):아아니!!!!!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ㅏ (GM):죄송합니다.... 강아지는 귀엽지만 핀님이 강아지라는 뜻은 아녔읍니다....
     
    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겨 조아요
     
    소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핀:소아님은 수행원이 된 이유가 확실하네요
    식수!
     
    소아:필요에 의해 데려온 느낌이죠 좀 ㅋㅋㅋㅋㅋ
     
    IN .:몇 년전 여왕님은 저의 성취를 칭찬해주신 적이 있으십니다. 당시의 저는 어렸고, 자존감이 바닥이었죠. 그런 저에게 가장 지고하신 분의 칭찬은 꿀과도 같았습니다.
     
    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치만 물은 소중하니까요
    오...어떤 성취였을까요?
     
    IN .:활을 잘 쏘았을 것같네요
    신궁
     
    핀:
     
    소아:
     
    4ㅏ (GM):오오옹
     
    클라이데:와!
    뛰어난 궁사
     
    핀:각 클래스가 다 모인 느낌이군요
     
    소아:ㅋㅋㅋㅋ 그러게요
     
    IN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아:파티 하나는 제대로 꾸린 듯
     
    클라이데:우리애는 검사
     
    IN .:5인팟이면 이정도는 되야죠
    레이드 뛰러갑니다
     
    4ㅏ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ㅏ (GM):그럼 제가 뽑아볼게용
     
    핀:네!
     
    소아:동맹 교섭이 아니라 레이드였던건가 ㄴㅇㄱ
     
    ------------------------2라운드---------------------------------
     
    IN .:적국 수장의 목을 뚫어.....
     
    소아:오...
    질문 봐...
     
    4ㅏ (GM):오....
     
    핀:ㄴㅇㄱ
     
    IN .:
    뭔가 사님 캐릭과 잘 맞을 질문이군요
     
    클라이데:와오
     
    핀:땅을 준다는데 뭐...(?)
     
    IN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IN .:물질적 계약
     
    소아:물질만능주의
     
    핀:자본주의라고 해줘요ㅠㅋ
     
    IN .:자낳괴였던거에요
     
    핀:자낳저주술사
     
    IN .:무섭네요
     
    4ㅏ (GM):저는 용병입니다. 여왕은 저의 고객일 뿐, 진정한 주군은 아니죠. 저는 철저한 비즈니스 관계에 의해 여왕을 모십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왕을 인간으로서 좋아하긴 하지만, 티내지는 않습니다. 공과 사는 분리되어야 하니까요.
     
    클라이데:와 용병!
     
    핀:인간적으로 좋아하는군요...!
     
    소아:멋있다
    공과 사 구분
     
    I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대인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
     
    클라이데:용병 - 정령 - 검사 - 정령술사 - 궁사 파티
     
    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아:이제 때려잡을 몹만 있으면 (?)
     
    IN .:정령이 힐사용하면 완벽해요
     
    소아:ㄴㅇㄱ
     
    IN .:
     
    클라이데:와 어울려 질문
     
    핀:(쓰읍
     
    IN .:질문 잘나오네요
     
    소아:이거 질문 완전 재밋네요
     
    핀:네...아시다시피 저는 여왕과 오래 자주 붙어있기 때문에, 추문이라면 추문이랄까....그런 이야기가 돕니다.
    여왕만이 출입할 수 있는, 여왕만을 위한 신성한 공간인 여왕의 정원에, 처음으로 저를 들이시면서부터 그 소문은 시작되었습니다.
     
    소아:오............
     
    IN .:스캔들......
     
    핀:(벗뜨 정령이라 무성입니다)
     
    클라이데:궁정에 빠지지 않는 스캔들
     
    IN .:사실 거짓이 아닌거죠
    그런거죠?
     
    소아:ㅋㅋㅋㅋㅋㅋ
     
    핀:예?
     
    IN .:그렇다고 해주세요
     
    핀:
     
    클라이데:ㅋㅋㅋㅋㅋㅋㅋㅋ
     
    4ㅏ (GM):무성이어도 스캔들 날 수 있죠!!
     
    소아:소문 퍼뜨린 분이 IN님이신듯
    (;)
     
    4ㅏ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N .:(음흉)
     
    핀:(그런가봐 수군수군
     
    IN .:(둘이 사겨라)
     
    4ㅏ (GM):힌님 완전 음흉하시네
     
    IN .:(양손응원봉)
     
    소아:ㅋㅋㅋㅋㅋㅋ
     
    IN .:(후후...둘을 엮어버리겠어요)
     
    클라이데:누구도 할 수 없는 일
     
    소아:와 되게... 다들 기가막히게 잘맞는 질문 나와요
     
    클라이데:엄...
     
    IN .:
     
    클라이데:지난번 민간인 명령 이후로도 계속해서 타인에게 말하긴 불명예스러운 명령을 계속해서 받았고 기사의 손은 피로 더럽혀졌습니다.
     
    핀:아 전 이 주식 살래요...
     
    소아:웬일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핀:이게 사랑 아니면 뭐겠어요
     
    소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IN: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아:개웃겨요 진심
     
    클라이데:여왕에게 실망했어도 주군이라서 어쩔 수 없는
     
    HIN:저는 여왕x정령파라 반대합니다
     
    클라이데:주군의 명예는 기사의 명예와도 맞닿아있잖아요
     
    소아:크으
     
    HIN:오오
     
    클라이데:(기사 자캐가 5명인 기사쳐돌이가 또)
     
    소아:엇 이거 좀 어렵다
    음.....
     
    HIN:에피소드가 나와야겠네요
     
    핀:물의 정령술사는 아름다울만 하죠
     
    HIN:물의 정령사...이쁜가보다
     
    클라이데:아름답다 정령술사!
     
    4ㅏ (GM):온갖 주식이 난무하는 현장
     
    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라이데:사실 여왕은 팜므파탈이었던 것입니다
     
    핀:그쵸 저희는 어쨌든 여왕을 사랑하니까!
     
    HIN: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아:만나는 사람들에게 거의 대부분 호감을 살 만큼 저는 아름다운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왕님께서는 어릴적부터 저를 돌보아주셨음에도 제 외적인 아름다움에 대해서는 언급 한 번 않으셨습니다.
    여왕님께서는 아름다움에 굉장히 민감하신 분이시기에, 그런 분께서 제 외모에 대해 말을 얹지 않으신다는 점은, 타인의 시선을 충분히 의심할 만합니다.
     
    핀:질투일까요? hmmmm
     
    소아:아나
     
    HIN:여왕님께서 추구하시는 아름다움은 무엇일까요?
     
    소아:다 커플로 엮으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핀:ㅋ아니
     
    4ㅏ (GM):뭐든지 엮어버리신다
     
    핀:커플 아니고 그냥 외모에 대한 질투일 수도 있자나요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IN: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라이데:현재 드루이드 여왕님은 자연을 사랑하고 인간은 장기말로 쓰고 부유하면서 아름다운것을 중요시 여기는 사람
     
    소아: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핀:wow
     
    소아:글쎄요 여왕님께서 추구하시는 아름다움에는 적어도 외적인 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4ㅏ (GM):여왕님 요약이
     
    HIN: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라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아:네 글자 요약: 자연좋아
     
    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라이데:인간이 자연을 해친다
    가랏 장기말
     
    핀:아 사실 정령술사라서 키운?
    단지 그것뿐?
     
    소아:wow 그랬을수도
     
    핀:이 질문 진짜 어렵다
     
    4ㅏ (GM):우리 여왕님께서 추하시다니
    불경죄다
     
    클라이데:추하다는게 외적인것 말고도 내면도 있으니까요
     
    소아:불경죄
     
    핀:예상 외로 밥먹을 때 쩝쩝거리며 먹는다든가(저기요
     
    소아:아나 ㅋㅋㅋㅋㅋㅋㅋㅋ
     
    클라이데:불경불경
     
    소아:갑자기 여왕님이 사람처럼 느껴져요
     
    HIN:여왕께서는 훌륭하신 분이시만, 때때로 자연에 심취한 나머지 다른 이들을 소홀히 하실때가 있으십니다. 스스로도 인간이면서 인간보다는 정령과 더 함께 있으시려하시죠. 저는 여왕님을 존경하지만 그것이 여왕께서 현실을 도피하는 걸지도 모른다고 생각합니다.
     
    핀:(사람이실걸....요?
     
    HIN:사람만들어드렸습니다
     
    소아:평범한 일반인 ㅋㅌㅋㅋ
     
    핀:오...
     
    4ㅏ (GM):좋네요 자연맨이지만 결국 맨이라는 부분에서...
     
    핀:약간 현실에서 먼 느낌이네요
     
    소아:서사 엮이네요 좋다좋다
     
    핀:발이 동동 떠다니는
     
    -------------------3라운드--------------------------
     
    클라이데:
     
    HIN: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아:질문이 점점 짜릿해진다
     
    핀:(땅을 보여준다)
     
    4ㅏ (GM):오 뭔가 되게 현실적인 카드가 나왔어요
     
    클라이데:어떻게 계속 어울리는게 나오지
     
    핀:(또다른 땅을 보여준다)
     
    4ㅏ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IN: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라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아:미치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라이데:진짜 부유해 ㅋㅋㅋㅋㅋㅋ
     
    핀:다 내땅이야^^
    알지^^?
     
    소아:부ㅡ자
     
    클라이데:근데 그건 여왕이 아니라 그냥 부자도 가능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IN: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아:땅과 함께 종을 내려준다면 여왕에 좀 더 가깝지 않을지 (?)
     
    핀:(풀로 엮은 샷건)
     
    HIN: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아:ㅇㄴ 풀샷건
     
    클라이데:((샷건))
     
    HIN:탕탕*8
    탕탕
     
    4ㅏ (GM):여왕께서는... 정령술사 둘 (로 알고있지만 한명은 찐 정령)을 부리시죠. 정령의 힘은 양날의 검과도 같아서 사실 여왕은 정령 없이는 아무것도 아닌거 아니냐는 소문이 암암리에 돌곤 했습니다... 그치만 여왕님께서는 제게 진정한 군주의 미덕을 보여주셨어요. 남들은 그저 빈 땅이라고 여기는 동쪽 숲의 진정한 주인들은 거기에 사는 정령들과 생물들임을 인정하시고 저에게는 개발권을 주지 않으셨거든요. 그것을 일반 사람들에게 납득시키는데 성공했다는 점에서 여왕님의 지위가 빛났습니다.
     
    소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개발권
     
    HIN: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라이데:개발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ㅏ (GM):땅은 주는데 개발권을 안주면서 그걸 로지컬하게 설득시켰다는게
     
    클라이데:아 현실적
     
    4ㅏ (GM):멋진거 아닐까요
     
    핀:아니 그린벨트 땅이라 이말이요?
     
    HIN: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아:그린ㅠ벨트
     
    4ㅏ (GM):그린벨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아:저 울어요 웃겨죽겟다
     
    클라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IN:이곳에 개발하면 벌금 300억원이요
     
    소아:wow
     
    핀:oh............................
     
    HIN:오우
     
    4ㅏ (GM):oh...........................
     
    소아:파국?
     
    클라이데:oh
     
    HIN:내 주식........
    (파사삭)
     
    소아:주식이 휴지조각으로 변하나요
     
    핀:정령과 소통할 수 있는 인간은 소수에 불과하지만, 그럼에도 인간이 자연의 정제된 결정체 같은 존재와 공명할 수 있는 이유는 인간이 자연의 일부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자신의 손이 아닌 다른 이의 손으로 그 피를 묻혀왔다는 사실을 알고 실망합니다.
    (아니 말이 이상한데 자신의 손이 아니더라도!)
     
    클라이데:다른 사람 말도 들어서 실망한
    우리 여왕님
    집착광공?
     
    HIN:오....새로운 계약자의 등장인가
     
    소아:엇 그러면 핀님이 실망한 건가요?
    죄송해요 잘 이해가 안 가서 ;-;
     
    클라이데:카드는 핀님이 실망한걸로 적혀있어요
     
    HIN:핀님 캐릭터가 여왕님을 실망시켰어요!
     
    핀:(네! 전 클라이데님을 생각하고 쓴건데 다른 사람이 또 있어도 좋겠네요)
    (앜ㅋ)
     
    클라이데:아 잘못 적었다
     
    핀:죄송합니다ㅠㅋ
     
    클라이데:여왕이 실망한것
     
    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레드썬
     
    HIN: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아:방금 무슨 일이 있었죠?
     
    4ㅏ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아:이제 핀 님 차례예요
     
    클라이데:무슨일 있었나요?
     
    HIN:어서 시작해주세요
     
    핀:음...그럼 여왕과 클라이데님과의 일을 알게 되어서 화를 내고 일방적으로 서로 공명할 수 있는 힘을 끊습니다!
     
    소아:wow
     
    핀:이에 여왕은 실망합니다!
     
    클라이데:자업자득인데 여왕님
    WoW
     
    소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HIN: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아:자업자득ㅋㅋㅋㅋㅋ
     
    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ㅏ (GM):여왕님 업보인데
     
    클라이데:갑자기 친절이요?
     
    소아:업보빔을 맞으신... 여왕님....
     
    핀:진실된 친절...
     
    소아:주식 떡상하나요?
     
    핀:(두근)
    (팝콘)
    (3d안경)
     
    소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IN:한 20년전일지도 몰라요(경계
     
    소아:(PC방 의자)
     
    핀:(몇살인거야 대체_
     
    소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 ㅠㅋㅋㅋㅋㅋ
     
    HIN: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라이데:어제 저녁 점점 검을 휘두르는데 죄책감이 무뎌지고 점점 인간성을 잃어가고 있는 모습을 안타깝게 여긴 여왕이 또 다시 명령을 기다리는 기사에게 그동안 잘못 생각한 것 같다며 더 이상 불명예스러운 명령은 내리지 않겠다고 약속했습니다.
     
    핀:헉(팝콘)
     
    4ㅏ (GM):
     
    소아:(팝콘)
     
    HIN:(콜라)
     
    4ㅏ (GM):다른 사람 시키는건가 이제
     
    클라이데:이거 근데 ㅋㅋ
     
    소아:ㄴㅇㄱ
     
    핀:(아니?)
     
    클라이데:정령이 연결 끊으니까
    부랴부랴
     
    소아:타겟을 바꾸다니
     
    클라이데:친절 베푼거 아닌
     
    소아:그르게요
     
    4ㅏ (GM):여왕님 계산적이야
     
    소아:계산적이다!
     
    HIN: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핀:피는 묻히면 안 되겠으니 저주술사 가나요?
     
    클라이데:암튼 말할때는 진심이긴 했을 것
     
    4ㅏ (GM):그런 속물적인 면까지... 므쪄.....
     
    소아:어머
     
    4ㅏ (GM):어머
     
    HIN: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핀:ㄴㅇㄱ
     
    클라이데:질문 정말 짜릿하다
     
    소아:이야.. 짜릿하다
     
    핀:쓰읍 벌써부터 맛있다
     
    소아:저는 여왕을 결코 용서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렇게 깨달은 것은 의외로 조금 오래된 일입니다. 여행을 떠나기 전날, 친구들과 마지막으로 술잔을 기울이던 저는 우연히, 여왕님께서 저를 데려가시기 전 저를 돌보던 고아원 원장님의 이야기를 듣게 되었습니다.
     
    핀:ㄴㅇㄱ 무슨일이야
     
    4ㅏ (GM):ㄴㅇㄱ
     
    소아:저는 원래 어느 평범한 가정에 입양되기로 되어 있었으나, 제가 정령술사인 걸 아신 여왕님께서 단지 그 이유 하나만으로 저를 거두셨다는 것입니다. 사실 이것만이면, 여왕님께서는 한 나라의 군주이니 납득할 수 있었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여왕님께서는 제가 도망가지 못하도록 신분에 손을 써서, 여왕님의 정령술사를 그만둘 수 없게 하셨습니다.
     
    HIN:(치킨뜯뜯
     
    핀:ㄴㅇㄱ 집착공이였어
     
    소아:선택이 아니라 강제된 운명은 받아들일 수 없기에, 저는 여왕님을 용서할 수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착공 ㄴㅇㄱ
     
    클라이데:진짜
     
    HIN:신분이 그럼 내려간걸까요?
     
    4ㅏ (GM):멋지다 선택이 아니라 강제된 운명....
     
    클라이데:정령한테도 집착하고 정령사에게도 집착하고
    집착광공 드루이드 여왕님
     
    HIN:정령이면 다 집착...
    나머진 후리고 다니셔ㅠ
     
    4ㅏ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핀:고아원 출신이면 내려가진 않았을 거 같은데....뭔가 종신직 같은 걸 만들어버린걸까요 ㅋㅋㅋㅋ
     
    HIN:아하
     
    클라이데:와 목숨을 구했다
     
    핀:드디어 긍정적인게 나왔어
     
    4ㅏ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아:신분이란 용어를 쓰긴 했는데... 아마 그만두는 즉시 여왕의 배반자라는 꼬리표를 달아서 어디에서도 일할 수 없게 한다던가
    (너무함)
     
    핀:ㄴㅇㄱ 무서운 분이셨네
    정령집착공
     
    HIN:저는 여행을 떠나면서 등장한 산적들의 목을 화살로 뚫었습니다. 제 첫 살인이었습니다. 하지만 여왕을 지키기위해서라면 어쩔 수 없었죠. 벌써 몇일째 잠에 제대로 들지 못하고 있습니다.
     
    핀:ㅠ..........................
     
    소아:어떡해...
     
    4ㅏ (GM):noooooo
     
    클라이데:ㅠㅠㅠㅠㅠㅠ
     
    핀:아뭔가 젤 어린 느낌이에요 여기서
     
    소아:그르게요
    막내같다
     
    HIN:맞아욬ㅋㅋㅋㅋ
     
    4ㅏ (GM):막둥이
     
    클라이데:말하다보니 다 설정이 자동으로 생기는 매직
     
    4ㅏ (GM):그것이 여왕을 위하여의 맛입니다
     
    핀:여기서 멘탈을 돌봐줄만한 사람이 있을까요
     
    소아:신기하다
    재밋네요....
     
    HIN:혼자 낑낑대고 있을거에요...
     
    --------------------4 라운드-------------------------
     
    핀:ㅠㅠ.................(짠
     
    클라이데:와 벌써 4라운드
     
    핀:왕가...
     
    4ㅏ (GM):오 왕가를 위해...
     
    소아:예쁘게 생긴 사람을 좋아하면 얼굴로 잠깐 휴식은 취하게 해드릴 수 있는데 (?
     
    클라이데:과연 용병님은
     
    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IN:전부터 왕가에 일하던 용병님이셨던가
     
    4ㅏ (GM):저는 선대 왕도 모셨던 베테랑 용병입니다.
     
    소아:크으
     
    HIN:오오
    계약직 국가공무원
     
    소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정규직
    (급기야)
     
    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ㅏ (GM):그래서 실력으로도 도움이 되지만, 사실 여왕님이 제게 정서적으로 기댈 때도 있어요.
     
    소아:오....
     
    핀:(팝콘
    (좀더 자세히
     
    소아:ㅋㅋㅋㅋㅋㅋㅋㅋ
     
    4ㅏ (GM):가끔 여왕님이 힘들어하시면 여왕님의 어머니 아버지의 얘기를 해드립니다.
     
    HIN:나이드신분이시구나(팝그작팝그작
     
    소아:대장님이다
     
    클라이데:대장님!!
     
    4ㅏ (GM):그분들도 얼마나 속으로 힘들어하셨는지, 그럼에도 얼마나 여왕님을 아끼셨는지 말해드려요.
     
    소아:어른이다.... 멋있다....
     
    HIN:사실 여왕님이 땅주겠다고 하는 것도 귀족으로 만들어서 영속시키려고....?
     
    4ㅏ (GM):오 로지컬
     
    소아:가능한 얘기네요
     
    4ㅏ (GM):그럼 핀님께로 차례 넘깁니다
     
    HIN:무서운 여왕님이에요
     
    클라이데:그래서 그린밸트를
     
    소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IN: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핀:ㅋ아...
     
    클라이데:다른 귀족들에게 반발을 사지 않을땅
     
    핀:ㅋ..ㅋㅋ
     
    HIN: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아:wow
     
    HIN:주식상승한다
    (폭죽팡팡
     
    소아:이 주식 다시 떡상하나요?
     
    4ㅏ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핀:(막막
     
    소아:아무래도 찐인듯 (급기야
     
    클라이데:찐인데
    (폭죽 터트림)
     
    HIN:전 진즉 알아봤죠
    (코쓱
     
    핀:여왕의 정원은 대대로 여왕에게만 내려오는 신성한 공간으로, 그만큼 오래되고 고귀하며 정제된 정령에게만 허락된 장소입니다.
    여왕을 처음 만났을 적 저는 그저 작은 꽃나무에 머무르는 정신체였지만 여왕이 그 공간을 제게 열어주었을 때 굉장한 힘을 갖게 되었습니다.
    동시에 여왕이 이곳을, 그리고 자연과 정령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그 깊이가 얼마나 깊은지도 한번에 물 밀듯이 느껴졌기 때문에, 그를 사랑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 마음은 누구보다도, 그 어떤 고귀한 정령보다도 순수했거든요.
     
    HIN:정령만 진심으로 사랑하는 여왕님...
     
    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아:정령에만 진심이야
     
    클라이데:ㅋㅋㅋㅋㅋㅋㅋ
     
    소아:나머진 장기말
     
    핀:혐생 살다가 오는 힐링포인트 같은게 아니었을까 싶어요 ㅋㅋㅋㅋ
     
    소아:
     
    HIN:정령들의 귀여움이 다 고양이 이상이군요
     
    소아:여기도 참
     
    핀:wow
    역시
     
    소아:맛집이네
     
    HIN:
     
    4ㅏ (GM):정령진심공
     
    핀:내가 산 주식이야(코쓱
     
    HIN: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아:여왕님 그냥 둘 다 가지시는 건
     
    클라이데:저는 여왕을 철저하게 주군으로만 모시고 공과사를 구분하기 때문에 사생활에 대해서는 여왕에게 전혀 말하지 않습니다. 여왕은 자신이 알지 못하는 것을 신하가 숨기는것을 참지 못하기 때문에 계속 사소한 질문들을 던집니다. 대부분은 주군께서 아셔도 재미없을거라며 말해주지 않습니다.
     
    소아:강직하다
     
    핀:씁 이래야 더 맛이 있죠
     
    HIN: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라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ㅏ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IN:단단한 껍질을 벗겨내는 맛인가요
     
    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죠....!!!!
     
    HIN:
     
    핀:wow
     
    소아:이 이게 무슨 일이야
     
    HIN:여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핀:도망이라도 친건가요
     
    클라이데:세상에 ㅋㅋ
    아픈게 신체일지 정신일지 마음일지
     
    HIN:이쁜 것도 의심하게해, 용서할 수도 없고, 심지어 아프게도 했어요
    이쯤되면 정령술사의 정령만 빼오시려는 건가
     
    핀:ㅠㅋ아 정령진심퀸
     
    HIN:사람도 좀 소중히 여겨주세요........
     
    4ㅏ (GM):정령술사? 그게 뭐지? 오직 정령뿐이다.
     
    HIN: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라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IN:정령술사=정령데려오는 도구
     
    핀:누구로 보고 울엇다가 다시보고 또 울엇자나요
     
    소아:아시다시피 저는 사막에서 일행의 수분 공급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일시적으로 만드는 것이기에 오래 유지는 할 수 없고, 그랬다가는 제 몸에도 무리가 갑니다. 여왕님께서는 한동안 적은 물로도 참으셨지만 어느 날부터 더 많은 물을 요구하기 시작하셨습니다.
    처음에는 안 된다 말씀드렸지만 여왕님의 명령을 끝까지 거역할 수는 없었고, 결국 무리하게 힘을 쓴 저는 하룻동안 앓아눕게 되었습니다.
     
    핀:
     
    HIN:딸피인데 무리시키다니
     
    소아:딸피 ㅋㅋㅋㅋㅋ ㅋ ㅠ
     
    클라이데:헉 우리 소듕한 정령술사를
     
    4ㅏ (GM):oh.........
     
    핀:와 제가 나무 정령이니까 저때문이면 진짜 재밌겠다
     
    소아:
     
    4ㅏ (GM):
     
    HIN: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아:파국 가실래요?
     
    HIN:(이마팍
     
    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ㅏ (GM):와 이집 파국 맛집이네
     
    소아:꿀잼이네
     
    클라이데:사막이라 물이 없으면 살수 없어서
     
    4ㅏ (GM):후루루루루룩
     
    클라이데:
     
    소아:이야
     
    HIN:오우
     
    소아:사실 나무정령 때문이엇다니 ㄴㅇㄱ
     
    4ㅏ (GM):ㄴㅇㄱ
     
    핀:오...우리 막내 뭘 알고 있을까요
     
    HIN:저는 노예였습니다.
     
    소아:
     
    클라이데:(자이라)
     
    핀:아 여왕이 아는거구나 자꾸 왜 잘못보지
     
    소아:(아니)
    (여기서 로오히를)
     
    HIN:ㅋㅋㅋㅋㅋㅋㅋㅋ저 이걸로 끝입니당!
     
    소아:심플 is 베스트
     
    HIN:짧고 굵게!
     
    소아:우리 애기 노예엿구나....
     
    클라이데:애기야..
     
    소아:(뽀다담 해주고 감)
     
    4ㅏ (GM):와우.......
     
    ------------------5라운드---------------------
     
    소아:ㅋㅋㅋ 와 3시 반이에요 진짜 시간 훅 가네
     
    클라이데:우리계속 파국만 만들고 있는데 여왕 어캐되는
     
    HIN: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핀:
     
    소아:wow 또 파국이다
     
    4ㅏ (GM):wow 그렇다면 이 파국을
     
    HIN:대장님이 벌받으셨다니
     
    소아:우리 대장님한테 왜 그래요
     
    4ㅏ (GM):저는 여왕이 자신의 나무의 정령술사(라고 알고있지만 찐 정령)을 고귀한 여왕의 정원에 들였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소아:아 서사 엮이는 거 끝내주네요.. 진짜 재밋다
     
    핀:그러니까요(팝콘
     
    HIN:(치킨
     
    클라이데:ㅋㅋ
     
    4ㅏ (GM):차마 여왕에게 훈계할 수는 없기에 정령술사를 불러들여 그곳이 얼마나 신성한 곳인지, 그리고 여왕만이 들어갈 수 있다는 것이 어떤 의미를 갖는지를 설명했는데 여왕께서 그 사실을 아시고 저를 불러 매를 치셨어요.
     
    핀:ㅇㅁㅇ
     
    소아:어 약간 그건데
     
    HIN:매를....
     
    클라이데:아니
     
    소아:니가 감히 내가 아끼는 귀비에게 손을 대다니
     
    4ㅏ (GM):저도 모르게 여왕을 딸같다 생각했었던 저는 심한 충격을 받았습니다.
     
    클라이데:
     
    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아:느낌의 왕
     
    클라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IN: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ㅏ (GM):귀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그생각 하면서 적었는데
     
    소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통했다
     
    HIN:진짜 광공이잖아여
    ㅋㅋㅋㅋㅋㅋㅋㅋ
     
    소아:미치겟다 드루이드로 시작해서 광공으로 끝나는 여왕님...
     
    4ㅏ (GM):wow
     
    소아:??
     
    핀:예?
     
    소아:wow
     
    HIN: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아:진짜 다 파국이다
     
    클라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ㅏ (GM):귀비 배신때린다
     
    HIN:넘겨버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아:살아남는 커플링이 없다
     
    핀:예에에에?
     
    HIN:옆옆분께 넘겨버리죠
     
    핀:좋...좋아요
     
    4ㅏ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아:파아아아아ㅏ국
     
    클라이데:옆옆분이요?
     
    소아:옆옆분이면 전가요
     
    핀:넼ㅋㅋ
     
    클라이데:ㅋㅋㅋㅋ
     
    소아:파국의 맛을 보여드리겠습니다
     
    HIN:일단 클라이데님께 갑니다
     
    소아:앗 네네
     
    클라이데:뽑을까요
     
    HIN:아 저 카드에 답하시거나
     
    핀:저건 보류하면 되나요?
     
    HIN:아니면 다시 넘기시면 되요ㅋㅋㅋㅋ
     
    클라이데:앗 그럼 대답해야하는구나 기사는 음..
     
    HIN:x카드를 누르시면
    이 카드는 배제하고
    새로운 카드를 뽑으실 수도 있습니다
     
    4ㅏ (GM):아니면 소아님이 먼저 하시고
     
    핀:소아님 넘 딱이실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IN: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ㅏ (GM):클라이데님이 다음 카드 뽑으셔도 되징 않을까요
     
    클라이데:소아님 먼저하고 저 할까요
     
    소아:제가 좀.. 파국 서사를 잘 쌓았죠
     
    HIN:이야
     
    클라이데:전 그게 더 ㄴ을 것 같은데
     
    HIN:파국, 파국이다!
     
    소아:좋아요
     
    4ㅏ (GM):ㅇㅋㅇㅋ입니다~
     
    소아:저는 여왕님이, 동맹을 반대하는 세력에게 기습을 당하도록 안배했습니다. 맹세컨대 먼저 접촉을 시도한 것은 아니나, 제가 남몰래 가진 반감을 알아챈 이들이 저에게 제안을 해왔습니다. 기습을 당하게 해주면 그 자리에 있던 모두의 입을 막아서 저를 자유의 몸으로 만들어 주겠다고 말입니다.
     
    핀:(호달달)
     
    클라이데:
     
    HIN:(애깅이 죽는다)
     
    4ㅏ (GM):와 자유
    남들의 목숨과 바꾼 자유
     
    HIN: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아:기습 자체는 일어났지만, 여왕님의 목숨을 막내가 구해서 사건은 종결되었습니다.
    (이어버리기)
     
    클라이데:와 그게 그사건
    막내 첫살인
     
    4ㅏ (GM):아니 여기서 이걸?
     
    핀:와 대박적
     
    HIN:산적으로 분장했구나
     
    4ㅏ (GM):ㄴㅇㄱ
    ㄴㅇㄱㄴㅇㄱㄴㅇㄱ
     
    핀:대박적......
     
    클라이데:개연성 와
     
    핀:너 와 나 의 연 결 고 리
     
    4ㅏ (GM):이 건 우 리 안 의 소 리
     
    소아:이 건 우 리 안 의 소 리
    ㅋㅋㅋㅋㅋㅋㅋ
     
    핀:
     
    4ㅏ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IN: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라이데:와 이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IN:이건
     
    소아:이야~~~
     
    HIN:답정너인데욬ㅋㅋㅋㅋㅋㅋ
     
    소아:답정너네
    떡상합니다~~
     
    HIN:예에~!
     
    핀:(씁
     
    클라이데:눈치채지 못할 수 없습니다. 여왕은 일행중 나무의 정령을 가장 아끼고 있습니다. 여행을 떠나기 전에는 사실을 몰랐지만
    여행중 우리모두의 생명줄이나 다름없는 물의 정령술사를 혹사시키면서까지 나무의 정령술사의 편의를 봐주는 모습을 보면 모를 수가 없었습니다
     
    소아:이걸 이렇게
     
    HIN:그렇죠 그렇죠
     
    소아:역시 정령 때문이었던 것이다
     
    핀:ㅠ물먹는하마라 미안해
     
    HIN: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ㅏ (GM):정말 개연성의 마술사들
     
    HIN:습기제거제
     
    4ㅏ (GM):물먹는하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아:정령집착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물먹는하마
     
    클라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아:호오
     
    핀:오...
     
    HIN:자연 그 자체와, 자연의 현신인 정령입니다.
     
    소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정령 아니면
    우리 여왕님.. 아무것도 사랑하지 않아
     
    핀:(글킨하지
     
    클라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IN: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아:인 간 싫 어
     
    4ㅏ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IN:ㅋㅋㅋㅋㅋㅋㅋㅋ
     
    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라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HIN:정 령 조 아
     
    핀:미치겟다
     
    4ㅏ (GM):조습니다 힌님 끝나신건가요
     
    소아:눈물 나네요 너무 재밌다
     
    HIN:네넵
     
    소아:아... 룰북 사야겟다...
     
    핀:작은 꽃나무 정신체였던 내가 어쩌다보니 정령집착퀸의 깔?
     
    ---------------마지막 라운드---------------------
     
    4ㅏ (GM):zzzzzzzzzzzzzzzzz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IN: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ㅏ (GM):라노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아:이거다
     
    클라이데:zzzzzzzzzzzz
     
    HIN:돌겠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아:이게 오늘 세션 제목이다
     
    클라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아:작은 꽃나무 정신체였던 내가 어쩌다보니 정령집착퀸의 깔?
     
    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ㅏ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IN: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아:후기 이걸로 올릴게요 (ㅈㄴ
     
    HIN:
     
    핀:
     
    소아:
     
    4ㅏ (GM):
     
    HIN:대장님 뭐갖고오셨어여
     
    4ㅏ (GM):뭔가 물건이 아니라
    경험일 것 같아요
     
    소아:오호
     
    HIN:오오
     
    핀:사람일 수도 있을거같아요
    따르는 사람들...?
     
    HIN:설마사카
     
    소아:대장님!!
     
    4ㅏ (GM):여왕의 선대에서부터 이어져오는 약점을 알고있을 것 같습니다.
     
    핀:wow
     
    클라이데:여기 다들
    여왕에게 칼갈고 있어
     
    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라이데:여왕님 인선이..?
     
    소아:이래서 여왕을 지키냐는 게 마지막 질문인 거네
     
    클라이데:사람보는 눈이 없군요
     
    핀:그치만 인간을 싫어하는걸...
     
    HIN:엄지발가락 살과 발톱 사이가 약점이라던가...
     
    소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핀:역린 있는 거야?ㅠㅋ
     
    4ㅏ (GM):그것이 무엇인지는 말할 수 없지만 여왕이 정말 정령술사를 위해 국정을 망칠 정도로 홀린다면 그곳을 공격할 겁니다.
     
    소아:wow
     
    4ㅏ (GM):아니 발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HIN:바늘로 찌르는 건가
     
    클라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아:그거 고문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라이데:그건 누구라도 고통스러운거잖아요 ㅋㅋㅋㅋㅋ
     
    소아:어머어머어머
     
    핀:무슨 불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아:무슨일이야 어머어머
     
    HIN:
     
    클라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IN:(주식폭팔
     
    클라이데:우리 주식이 떡상하는 소리
     
    HIN:이때 팔아야하는데
     
    소아:웬일이니 웬일이니
     
    핀:분노의 불씨일 수도 있죠
     
    클라이데:폭발
     
    HIN: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아:주식이 아주 떡상과 떡락을 반복하네
     
    핀:전에 분노하는 거로 끝났으니까...
     
    클라이데:이렇게
     
    HIN:파국 파국이다
     
    클라이데:분노폭발이야!(테일즈런너 톤)
     
    소아:조아요조아요 썰 풀어주세요
     
    4ㅏ (GM):지금 팔아야돼요 이 주식
     
    소아:(어느새 썰풀이로 되어버림;)
     
    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IN:(대거 판매)
     
    클라이데:(주섬주섬 주식을 팔며)
     
    HIN:(큰 수익을 얻었씁니다)
     
    소아:주식사세요~ 여왕정령 주식사세요~
    휴... 오늘은 백 장을 팔았네
     
    4ㅏ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IN:백장 누가 샀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아:내일까지 남은 이백장을 다 팔지 않으면...
    (?
     
    HIN: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라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IN:성냥팔이 소녀인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IN:주식을 팔지 않으면..공과금을 낼 수 없어...
     
    소아:백장 누가 샀냐면
    여왕님?
     
    HIN:수도세가 끊길거야...
     
    클라이데:여왕ㄴㅁ
    ㅋㅋㅋㅋㅋㅋㅋㅋ
     
    HI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ㅏ (GM):여왕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IN:여왕님이 풀 매수 하셨군요
    감사합니다
     
    소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HIN:이 돈으로 저희 꼬마친구 밥사줄게요
     
    소아:꼬마친구 집도 사줘요
    행복하게 살아
     
    HIN:그래야겠어요
     
    클라이데:주문한 밥이 이제 도착한 상황
     
    소아:
     
    HIN:(치킨뜯뜯
     
    클라이데:근데 엔딩까지 얼마 안남아보여서
     
    HIN:(진짜 먹는 중입니다)
     
    소아:아 진짜 드시고 계셨어요???
    ㄴㅇㄱ
     
    클라이데:전 떡볶이랑 튀김이랑 주먹밥 시켰는데
     
    HIN:넹ㅋㅋㅋㅋㅋㅋㅋㅋ
     
    클라이데:지금왔어요
     
    4ㅏ (GM):최고의 반전
     
    HIN: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ㅏ (GM):치킨뜯뜯이 진짜였음
     
    소아:에어 치킨인 줄 알았는데
     
    클라이데:진짜 드시고 계셨잖아?
     
    소아:(충격!)
     
    HIN:양념치킨입니당
     
    4ㅏ (GM):맛잘알이시군ㅇ
     
    핀:여왕은 제 마음을 돌리려고 자신이 다른 인간과는 다른 존재라고 주장합니다. 신비로운 여왕의 정원을 거느리며, 동시에 인간들을 다스리는 존재기 때문에 누군가를 죽이는 일 쯤은 자신에게 아무것도 아니라는 식으로요. 세상 일에 눈이 어둡고 정원에서 자연의 정갈한 기만을 받으며 살아온 정령의 입장으로는 여왕의 행위가 동족상잔으로 밖에 보이지 않았기 때문에 여왕의 말은 더욱 절 화나게 합니다. 이 전쟁도 정령은 지긋지긋합니다. 하지만 사실 여왕은 동맹을 통해 더 큰 승리를 갖고 싶었음을 깨닫습니다.
     
    HIN:키보드 안묻히려고 젓가락으로 낑낑중이에요
     
    핀:(후 어떻게든 했다 땀딲)
     
    클라이데:와!!
     
    HIN:오오
     
    소아:일단 여왕->정령은 공식인 걸로
     
    HIN:어떻게든 분노로 바꾸시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아:(판사봉 세 번)
     
    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ㅏ (GM):여왕님 디나이얼 인간이시군
     
    클라이데:아니
     
    소아:ㅓㅜ
     
    HIN:
    기사님
     
    핀:ㄴㅇㄱ
     
    소아:기사님 웬일이야 증말
     
    핀:옆분이랑 반대시잖아
     
    HIN: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라이데:외적으로 추한건 아닐 것 같고 음...
    가문 자체가 옛날부터 왕족을 위해 피를 묻히는 일을 도맡아했고 왕국내에선 왕의 번견으로 불리며 기피됩니다. 하지만 이번 여왕이 즉위하면서 네 가문의 죄를 모두 사해주겠다 몰래 처리하면 누구도 너를 추하게 여기지 않을것이다 라고 말했습니다.
     
    4ㅏ (GM):((((몰래 처리하면)))))
     
    HIN:ㅋㅋㅋㅋㅋㅋㅋ
     
    핀:ㅋ아
     
    소아:이야.......
     
    HIN:(하던일은 계속해라)
     
    클라이데:바로 믿긴 힘든말이지만 처음 만났을 때부터 지속적으로 세뇌를 받아서 자신을 추하게 여기는 사람이 없을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소아:이야..................
    여왕님 어떻게 가지고 계신 모든 관계를 파국으로
    앗 이건 좀 애매한데
     
    HIN:정령술사한테만 궂은 일을 시키는 걸지도 몰라요
     
    소아:x
    새 카드 뽑을게요!
     
    HIN:
     
    핀:좌요~
     
    4ㅏ (GM):넵~
     
    핀:오...
     
    HIN: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아:ㅋㅋㅋㅋㅋㅋㅋ (배신때린사람)
     
    4ㅏ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처음 데려올 땐 그럴 줄 몰랐을테니까요(아련
     
    클라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아:여왕님께서는 당연히 저를 신뢰하십니다. 왜냐하면 저는 어렸을 때부터 여왕님의 신하로 길러졌고, 여왕님의 모든 명령에 충실히 따랐으니까요. 여왕님은 제가 그녀를 사랑한다고 굳게 믿고 있습니다.
    (^^)
     
    HIN: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ㅏ (GM):여왕님 근자감
     
    HIN:게임 설명부터가ㅋㅋㅋㅋㅋㅋㅋㅋ
     
    클라이데:ㅋㅋㅋㅋㅋㅋㅋㅋ
     
    소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라이데:아 하긴
     
    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ㅏ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IN:마지막 카드 뽑겠습니다!
     
    클라이데:여왕이 자길 다 사랑한다고 생각해서 데려온거죠 ㅋㅋㅋㅋㅋ
     
    소아:오우
     
    핀:
     
    소아:애기야
     
    핀:숨겨왓던
     
    4ㅏ (GM):오우
     
    클라이데:
     
    핀:나~
    의~
     
    소아:수줍은~
     
    클라이데:숨겨왔던 나~의~
    근데 정말
     
    4ㅏ (GM):마~음~~~~
     
    핀:모두~
     
    클라이데:막내는 아직
    여왕의 어두운면
     
    소아:네게~
     
    클라이데:본적이
    없는
     
    4ㅏ (GM):줄게~~~~~
     
    소아:예이예~~~~
     
    핀:워우예에에에에에에에에
     
    소아:과연 애기는... 여왕의 편에 설 것인지
     
    클라이데:(진짜 재밌는 사람들)
     
    소아:(< 누가봐도 안 설 사람)
     
    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한번 배신 때렸어
     
    4ㅏ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라이데:< 나름 강직함
     
    소아:한 번 배신 때리면 두 번 못 때리겠습니까
     
    클라이데:마음에 안들어도 주군인데 뭐
     
    핀:와 마지막 카드가 진짜 의미심장핟
    하다...
     
    HIN:여왕은 제물로 바쳐지던 노예였던 저를 구해주신 은인이십니다. 저의 목줄을 풀고 은혜를 배푸셨을 때부터 그분은 아름다우셨죠. 그분이 비록 인간을 외면해도, 저에게 있어서만큼은 그 누구보다도....
    (이하생략)
     
    소아:제물이었어
    우리 애기한테 누가 목줄을
     
    클라이데:막내야!!!!!
     
    소아:당장 나와 (과몰입)
     
    4ㅏ (GM):막둥아!!!!!!!!!!!111
     
    핀:아니 왤케 험하게 살았어ㅠㅠㅠㅠㅠ
     
    HIN: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라이데:아니 후기보면 다 여왕을 부르짓는다는데
    여긴
    여왕빼고 다
     
    4ㅏ (GM):흑흑 그럼 마지막 카드 올립니다
     
    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ㅏ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아:여왕을 부르짖다니
     
    4ㅏ (GM):여왕? 그게 뭐지?
     
    클라이데:여왕? 저 냉혈한 말인가?
     
    핀:자연만이 남았다
     
    HIN: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여왕을 공격하시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아:우리 앞에 있는 건 여왕이 아니고 정령집착공인데
     
    4ㅏ (GM):정령집착공을 위하여
     
    클라이데:사실 저 공격한 사람들이
    일행인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IN: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ㅏ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핀:
    아?
     
    소아:아ㅣ미친이걸
     
    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ㅏ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캐는....
    여왕에게 다가가서 물어볼 것 같아요
    비록 내가 용병이지만 이 나라의 국민이니, 진실로 이 나라의 인간과 정령 모두를 위할 수 있겠냐고요.
     
    핀:ㅜ머싯ㅇ어...
     
    소아:연륜의 힘..
    대장님..
     
    클라이데:와!!
     
    4ㅏ (GM):여왕이 망설이는 기색이 있으면 그대로 두고 나갑니다
     
    HIN:오오
     
    클라이데:단호해
     
    핀:정령은 인간도 사랑합니다. 그들 역시 자연의 일부니까요. 그리고 불멸의 존재로서, 중요한 것은 서로 함께 지낸 시간과 기억임을 알고 있습니다. 인간의 생은 채 100년도 되지 않는데 무엇을 위해 이리도 서로를 죽이지 못해 안달인가 탄식하며 여왕을 지킵니다.
     
    소아:이야....
    마지막에 결국...
     
    핀:아마 공격은 안하고 방어만ㅋ
     
    HIN:정령은 자연으로 돌아갔......지 않았네요^^*
     
    소아:그래도 지키는 게 어디예요
    (;
     
    HIN:(자칫하면 죽일뻔했어요)
     
    4ㅏ (GM):여왕님 또 오해할듯
     
    핀:않이 ㅠㅋ
     
    소아:파국에 파국에 파국
     
    4ㅏ (GM):자기 지키는걸 보니 핀님캐도 자길 사랑한다고....
     
    HIN: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다
     
    소아:아아...
    그렇게 핀님 캐는....
    (?
     
    HIN:전 갈래가 두개였는데 방금 정해졌네요ㅎㅎ
     
    핀:(오오
     
    클라이데:기사는 여왕이 몇번이나 자신을 속이고 불명예스러운 명령을 내리고 실망시켰기에 인간적으론 그다지 좋아하지 않지만 그래도 한번 주군으로 모시기로 맹세한 순간부터 주군을 배신하는것은 꿈에서도 생각한적이 없습니다. 주군이 위험하면 당연히 보호합니다.
     
    4ㅏ (GM):크으으으으
    멋지다
     
    소아:이쪽은 진짜 기사
     
    HIN:역시 기사님
     
    핀:와ㅠ...
     
    4ㅏ (GM):용병이랑 차이나는게 증말 멋짐
     
    핀:진짜 멋있따
    둘 다 멋있어요
    신념이 확고한
     
    4ㅏ (GM):헙쳡쳡쳡
     
    핀:허버허버
     
    HIN:밑에 쳡쳡허버허버 하셔서 둘다 맛있다고 읽어버렸어요
     
    클라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다 맛있어요!
     
    HIN:맛있긴 하죠
     
    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라이데:멋있어요랑 차이가 없는
     
    4ㅏ (G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아:여왕을 지키지 않습니다. 여왕을 보호하기엔, 그녀가 자신에게 저지른 일이 용서되지 않습니다. 공격을 받을 즈음 저는 꾀를 부려 앓아누운 뒤, 전투에서 몸을 빼는 쪽을 택합니다. 공격이 성공하든 실패하든 자신에게 책임이 돌아올 일은 없겠지요. 내심 여왕이 죽기를, 그리하여 해방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파국
     
    4ㅏ (GM):파국
     
    핀:파아아국
     
    소아:처음엔 분명 여왕을 사랑했는데 이게 어떻게 된 거지 ㄴㅇㄱ
     
    핀:ㄴㅇㄱ 여왕이 잘못했다
     
    4ㅏ (GM):green onion soup
     
    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라이데:파아국!
     
    HIN:수 많은 침입자들이 들이닥칠 때, 저는 본능적으로 여왕이 계시던 마차로 달려갔습니다. 그녀의 정령이 그녀를 지키기 위해 결계를 쳤습니다. 그녀의 기사는 침입자들을 처치하고 있구요. 저도 그에 합류해 화살을 쏘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용병과 정령술사가 보이지 않아요. 셋이서 이많은 이들을 상대하기가 벅찹니다. 곧이어, 나무의 정령이 탈진해 쓰러질 무렵, 결계가 부서집니다.
     
    소아:어머어머 결말인가봐
     
    4ㅏ (GM):어머어머
     
    HIN:저는 그녀에게 향하는 칼에 몸을 던졌습니다.
     
    소아:애기야!!!!!
     
    4ㅏ (GM):noooooooooooo
     
    핀:ㅇ ㅁ ㅇ
     
    클라이데:아니 막내야!!!
     
    소아:안된다 애기야!!!!
     
    핀:아아아아아아
     
    클라이데:여왕은 죽어도 막내는 죽으면 안된다(급기야
     
    소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IN:여기까지 하겠습니다!

    'TRPG 로그 > 여왕위'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0718 여왕을 위하여  (0) 2021.08.10
    20200707 여왕을 위하여  (0) 2020.07.10
    20200624 여왕을 위하여  (0) 2020.06.25
    COMMENT